본문 바로가기
일상

캐시워크 3만캐시 모아 BHC 골드킹 바꿔먹은 솔직 후기 (주문 방법, 치킨 후기)

by MNMNMNMN 2023. 11. 2.
728x90

드디어!! 캐시워크로 열심히 모은 캐시를 사용해서
치킨으로 바꿔 먹을 날이 왔습미다!!

쫌쫌따리로 모으다보니
어느새 쌓여있는 33600캐시ㅎㅎ

6,7개월 정도 열심히 모은 듯.
출퇴근거리가 멀어서 덕을 좀 봤다.


햄버거로 여러번 바꿔 먹을까,
치킨으로 한방에 털어버릴까 고민하다가
오늘의 무드는 치킨이라
가장 캐시 가성비가 좋은 BHC로 결정!!

골드킹이 교촌 허니콤보랑 유사하다는 말을 들어서
요걸 먹어보기로 했다.
26,600원으로 치킨 중 가장 싸기도 하고.
(물론 맘스터치 치킨 제외)


캐시워크 모바일 기프티콘 쿠폰 사용하면
괜히 껄그러운 일 생기거나
주문 절차가 귀찮은 일 생기는 거 아냐? 싶었는데
전혀! 생각보다 간단했다.

우선 [구매하기]를 누르면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동의를 하라는 팝업이 뜬다.


그리고 구매하겠냐는 재확인 팝업.
구매하겠습니다!!!


그리고 시키는대로 두 번의 인증을 마치고 나면
(인증이 두 번이라 귀찮을 것 같지만
최종 주문까지 5분 정도 걸린 듯하니 쫄지 말자!)


결제 성공!!!

괜히 자랑하고 싶어서 옆에 있는 남편한테
공유도 해보고 ㅋ.ㅋ

그리고 ‘메인 화면’ 혹은 ‘모바일 교환권’ 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내 쿠폰함]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기프티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기프티콘을 받았으니 BHC에서 주문을 해보자.

앱 설치는 다운 받기 귀찮아서...
마침 켜져있던 노트북으로 BHC 공식 사이트 접속.

가입버튼을 눌렀는데 정말 아이디랑 비번만
누르면 끝나는 수준이라 10초만에 가입완료.

그리고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온라인 주문] 버튼을
누르고 [E-쿠폰 결제] 선택.
그후에 기프티콘 하단에 쓰여있는 쿠폰 번호만 입력해주면 바로 주문이 된다.


이렇게 캐시워크 노력의 결실로 주문한 공짜 치킨!!

직접 포장할까하다가 조금 먼 거리고 주차도 애매해서
걍 3천원 후불결제 선택하고 배달시켜버렸다ㅎㅎ


그렇게 도착한 BHC 골드킹!!

골드킹 한 마리와 치킨무, 콜라 1.25L 구성.


비주얼만 봐도 교촌 허니랑 맛이 비슷해보이는ㅎㅎ
(교촌보다 색이 살짝 진하긴 함)


양념이 발라져있지만 겉이 아주 바삭바삭하다.
(치킨계의 탕후루 느낌ㅋㅋ)

교촌 허니콤보랑 맛이 비슷했냐면 음..
80%정도 유사하다고 느꼈다.

허니콤보보단 간장맛이 좀 더 느껴졌던 것 같음.

하지만 양념이 짭짤달달하고 튀김도 바삭해서
넘 맛있게 먹었다는 거ㅎㅎ

BHC 골드킹도 교촌 허니콤보처럼 윙봉다리?
모아놓은 게 있는 것 같던데 닭가슴살이 싫거나
뼈 바르기 귀찮은 분들은 그거 시키면 될 듯!!

-------

캐시워크는 만보기도 만보기인데
퀴즈 열심히 풀고, 라이브방송 시간될 때마다
10초 씩 자주자주 봐주면 나름 빨리 모을 수 있으니
모두 파이팅하세요!!



치킨 먹고도 남아있는 7000캐시!
남은 건 맘스터치 햄버거로 교환해 먹어야쥐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