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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클래스들은 Unity에서 스크립팅을 할 때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클래스의 일부입니다.
이 클래스는 Unity 스크립팅 시스템의 핵심 부분을 커버하고, 어떠한 함수와 이벤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찾는 것에 적합합니다.
클래스 | 설명 |
MonoBehaviour | 새로 생성한 모든 Unity 스크립트의 기본이 되는 클래스입니다. MonoBehaviour 레퍼런스는 전체 기능 목록과 게임 오브젝트에 추가할 수 있는 표준 스크립트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상호작용하는 것이나 게임의 각 오브젝트의 컨트롤을 찾고 있다면 여기부터 시작하십시오. |
Transform | 모든 게임 오브젝트는 공간(3D, 2D 모두)에 위치, 회전, 스케일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트랜스폼 컴포넌트로 표현됩니다. 그리고 트랜스폼 컴포넌트는 많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동, 확대 축소, 회전, 부모자식관계, 오브젝트 작업, 그리고 어느 공간에서 다른 공간으로 좌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
Rigidbody / Rigidbody2D | 많은 게임 플레이 요소에 대한 물리 엔진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그것에는 오브젝트를 움직임, 트리거를 감지, 충돌, 힘을 가함, 등이 있습니다. 리지드바디 클래스(혹은 2D로 그와 같은, Rigidbody2D)는 당신이 velocity, mass, drag, force, torque, collision 등을 취급하는데 필요한 모든 프로퍼티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
[출처]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ScriptingImportantClasse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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